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9살 노령견 자궁축농증 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0:04

    반액입니다 여러 천번 이상 노령견 자궁 축농증 수술을 해오고 있다 24시 동물 병원 중들의 동물 메디컬 센터입니다.노령견 중 여자아이의 경우 가장 많이 하는 수술 중 하나로 나쁘지는 않은 것이 자궁축농증입니다.하루에 몇번이나 자궁 축농증 다음의 전화를 하는데, 8살이지만 노령 개지만 괜찮아요?하나 0살인데 괜찮습니까?하나 3살..하나 4. 등...하나 0세 이하도 노령견에 걱정을 하시고, 하나 5세를 넘는 어린이들은 당연히 수술에 대한 걱정이 더하겠습니다.그러나 아이의 정확한 건강상태를 평가하고 준비하고 수술을 하면 대부분 좋은 예후를 가질 수 있습니다.자궁축농증은 그냥 두면 위험하다. 그리고 목숨을 잃기 때문에 더 이상 나쁘지 않다. 빠지기 전에 정확한 검사와 준비, 처치, 수술, 입원 관리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이렇게 충분한 경험과 장비, 환경, 24시간 관리가 가능한 전문 병원에서 진료를 받기도 좋은 결과를 얻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이번 포스팅한 아이는 하나 9세 한달입니다.보호자 분이 어릴 때부터 기르고 있었고, 최근 열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음부에서 분비물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지상 병원에 내원합니다.그렇게 초음파 검사 등을 하고, 진단은?자궁 축농증!자궁 축농증에 대한 상다움과 치료를 위해서는 수술 등 전체적인 상다움을 하고, 대부분의 경험과 24시 케어가 제대로 작동 중 병원에서 수술을 받으시려고 내원해 슴니다.아이가 건강해서 아무런 치료 없이 지낼 수는 없고, 더 건강 상태가 좋을 때 치료를 결정하게 됩니다.결과는!!! 성공... 당연히 건강했던 상태에서 수술을 하게 되고, 아이는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와 상점에 들어갑니다.하나 9살..그리고 한달에 수술을 하고 도루아상죠무합니다.


    >


    이것은 뱃속에 있던 자궁입니다. 주사기로 뽑으면 안에 고인 고름이 자신에게 옵니다.


    >


    >


    >


    >


    >


    자궁 축농증 진단에 중요한 초음파 검사


    >


    엑스레이 촬영을 할 때는 자궁이 커지지 않는 이상, 잘 보이지 않습니다.이 아이는 나이는 하나 9살이지만 매우 건강한 편으로 이런 애들은 요즘 저의 병원에 20세 이상의 아이들 애기 정말 매우 늘고 있지만 이런 애들이 20세를 당연히 넘을 것으로 보입니다.


    >


    음부에서 분비물이 나오는 것이 바로 자궁 축농증의 특징입니다.


    >


    수술


    >


    종합검진 후 수술을 받게 됩니다. 약 하나 5분의 수술은 안전에 끝납니다.


    >


    그 때문에 24시간 중환자 입원 치료를 했다 뒤 빠른 회복세를 보이게 보세요.노령견은 아이의 상태나 성격, 컨디션에 따라 집중 입원치료를 하고 스트레스 정도도 회복에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하므로 퇴원 시기를 결정하기 전까지 최대한 집중치료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


    자궁


    >


    만약...중성화 수술을 1찍 했습니다 면, 고런 스토리보다는 보호자들이 자궁 축농증의 진단을 하고 하기도 하지만 진단하고 제대로 치료를 받는다면 나이가 많아도 전혀 치료가 되지 않는 질병은 아니니 제대로 수술할 수 있는 전문 병원에서 진료를 받을 것을 추천합니다.소중한 아이의 수술을 맡겨 준 보호자 가족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이상노료은교은 자궁 축농증 수술 전문 24시 동물 병원 중들의 동물 메디컬 센터였습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