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스토브리그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뜻 정리해쓰 : 남궁민 박은빈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6:12

    >


    오한상도 심바와 콘님 사이에서 아주 전투적인 육아가 봉령감이 돌아와 자신 있게 한숨을 쉽니다. 욜도욱 1한자 다시 아이를 보거라! 라고 던져주는 것에 미안하게 생각하고, 그래도 든든한 전우가 있어서 아무리 자신감이 생길지 모르겠어요ㅎㅎ1호기들을 보육원에 보내놓고 나의 주 업무(?)중과 신고, 그동안 보지 못한 것을 다시 정주행하는 것인데요~ 이번에 배가 본드가 끝나면 신고 new의 후속작이 시작되거든요! 바로 #남궁민 #박은빈 #오귀취 #조병규 씨의 #스토브리그입니다. 거소음에는 제목이 생소했기 때문에 스토브리그의 의의를 찾아보면 프로야구 시즌이 끝나기 전에 다소 소리를 내는 시즌이 시작될 때까지의 기간이고, 이때 계약 갱신이 자신의 트레이드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난로를 둘러싸고 팬들이 평판이 나면서 생긴 이야기라고 하네요! 한마디로 주제가 바로 야구!라며 ㅋㅋㅋㅋㅋㅋㅋ 스토브 리그 몇부작인지 겨우 따라가면 16부작으로 내년 2월까지 할 수 있어요! 물론 변동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해 두면 좋다고 생각합니다.이제 드라마 스토브리그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의 간단한 이야기까지 파헤쳐볼까요?


    >


    >


    >


    >


    강해야 한다는 말이 머릿속에 세포마다 박혀있는 사람으로 씨름단, 하키팀, 핸드볼팀 단장을 맡았고 그의 손을 거친 팀은 언제나 환골탈태 과정을 거쳐 값진 우승을 차지했습니다.하지만 그가 맡은 모든 팀은 비트랜드 종목에 가난한 모기업을 가진 팀으로 우승 후 해체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그에게 기회가 왔죠. 대한민국 스포츠계에서 가장 큰 돈이 오가는 곳이라는 프로야구에서 마침내 그를 발견했습니다. 그런데 하필이면 그 팀은 경기장에서는 코치들끼리 胸살잡이를 하는 팀이고, 지명받은 신인 선수가 지명을 거부하고 눈물을 흘리며 제대로 된 투자의욕도 없이 프로야구단의 질을 떨어뜨리고 있다고 비난의 주인공으로 만년 하위권을 형성하지 못한 드림스였습니다.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는 유연성과 융통성이 없는 그는 한번 구부리면 편해진다는 것은 알지만 그렇게 구부리면 평생 굽혀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이 시대에는 잘 사용되지 않는 '합리'라는 오래된 무기인 하본인을 상대로 싸워 본인을 건다. "정은 안 가지만 하나 잘하는 사람" Sound를 보면 그렇게 보이지만 좀 지켜보면.. "정말 더럽지 않지만 더럽게도 하나 잘하는 사람" 이기도 한대!


    >


    국내 프로 야구단의 중심, 유 1여성 운영 팀장이자 최연소 운영 팀장입니다. 고액 연봉자들을 고용할 수 없는 곳이라 가능한 성과이기도 하지만 드림스에서 버틸 수 있는 운영팀장은 그녀만 있습니다. 드림즈 신입 사원이 된 지 어언 10년.단 한번의 준우승을 제외하고는 한번도 가을 야구도 없었습니다. 드림즈는 정답이 없는 팀인가. 점점 약해지는 모 대기업의 후원과 선수단에 퍼지는 패배의식. 그가 가장 두려운 건 선수단뿐 아니라 내게도 패배라는 게 익숙해지는 거였어요. 열악한 뭐 큰 기업의 지원을 빌미로 하지 않도록 이를 악물고 1그녀는 임 잼이나 간절하지만 하지 못한 드림즈 재건이 성공적으로 이뤄지는 것을 보며 승수만 가진 승부수를 이해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순간 그를 존경하게 된 치유 사실을 깨달은 뒤에도 승수가 거의 매일 옳은 것은 아니라는 제 주관을 잃지 않아요. 앞만 보는 승수가 넘지 않는 문재를 냉철한 이성으로 해결해나가는 서로에게 매우 필요한 존재가 되어갑니다.


    >


    구단 운영보다는 다른 사업에 관심이 많은 큰아버지 대신 실질적인 구단주 역할을 하고 있는 인물. 호텔 사업을 쫓겨나면서 충분히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자부하고 있었는데, 수많은 계열사 중에서 최소 규모의 돈을 운용하는 드림즈를 추가로 내보내게 되었습니다. 큰아버지의 아들인 사촌 동상이 아무리 무능도 이를 악물고 1는 자신이 아래에 있어야 할 현실을 증오하는 대신 최하위 칭크오쟈싱지 수 없는 도리 무즈를 위한 증오가 생겼어요. 몇 년 동안 모든 팀 아래 있으면서 전천하지 않는 여의미 서민으로 살아가는 제 아버지 같아 불편하고 경멸스럽습니다. 신인단장 후보로 지원한 사람 중 씨름, 아이스하키, 핸드볼 단장의 다소 당돌한 이력을 가진 사람들을 꼭두각시로 쓰기로 했는데요. 그런데 승수의 행보가 그의 예상과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알고 당황스럽습니다. 끝까지 승수와 대치하며 드림스의 운명을 좌우하는 악당이기도 하다.


    >


    전통 있는 가구업체 회장의 손자로 어려서부터 주어진 부유한 환경 덕분에 행복하다는 소견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팀이 강해졌으면 좋겠다는 소견이 조금씩 들게 된 것은 경기가 열릴 때마다 거의 매일 다니는 세영의 한숨과 주름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세영 선배님이 그렇게 느낀 전력 보강이 백승수라는 뻔뻔한 사람 한 명에 의해 조금씩 진행되는 것을 보고 큰 충격을 받게 됩니다. 그 적은 월급에 이렇게 많은 하나를 시키는 곳이 있는지 몰랐어요. 나쁘지 않아. 이거 왜 하고 싶어?가더라도 옆에 있고 싶은 선배를 위해 여기에 이렇게 머물러 많은 당신 뜻을 쏟게 될 줄은 정스토리의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


    20하나 9년 스토브 리그는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할 것은 정년 퇴임을 앞둔 시기였습니다. 퇴임하고 본인서의 삶에 관심이 많은데 본사에서 내려온 회장의 조카 경민이 당신들 스스로 만나서 반갑습니다. 나이 어린 사람이 어떻게 허리를 구부릴까 걱정했는데 정작 만병인 경민의 카리스마에 저절로 허리가 휘고 심리가 편하대요. 팀이 망하는 것은 그에게 크고 중요한 1이 없었기 때문에 위치합니다. 하지만 팀이 이렇게 흥을 돋우는 것은 그에게 좋지 않은 징조였다고 합니다. 승수의 폭거에 경민의 생각 조절 기능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 상념이 많아질 때쯤 그는 결심합니다. 퇴임 후의 생활을 위해서, 지금까지의 얕은 우정을 버리기로.


    >


    감독이 교체되면 물망에 늘 올라오듯 단장이 교체돼도 항상 사람들 사이에 오르내리는 인물인데요. 영구결번이 될지 본인도, 팬도 기대를 가진 적이 있을 정도로 드림스의 오랜 올드스타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네요. 하지만 본인은 항상 스카우트 팀장이라는 유망주를 보는 게 자기 천직이라며 허탈한 인품 좋은 웃음 sound로 손을 흔든답니다.


    >


    드림즈 코세효크치ー무장 체제의 스카우트 팀원 중에 유 1 한 아웃사이더로 지난해 신인 드래프트 때 코세효크과 마찰을 빚은 후 관계가 쉽게 회복되지 않을 것입니다.


    >


    경계심이 많고 불친절한 사람이지만 성실한 사람이래요. 투박하고 보수적인 사람이지만 마음 속의 정의를 추구하고 싶은 사람이기도 합니다. 아내 소음에는 세이버 메트릭스에 닫혀 있던 드림스의 전력 분석팀에 변이를 주는 것을 경계하고 있었는데, 그것이 옳다고 믿고 인정하게 된다고 합니다. 늦어도 한번 인정하고 나쁘지 않으면 그는 우직하게 힘을 실어줄 거예요.


    >


    누구보다 빠른 퇴근을 사랑하고 일하는 중에도 가벼운 가십을 더 이상 놓치지 않는 모습이 승수에게 호감형이라고는 내용하기 힘들죠. 하지만 그는 모른답니다. 그녀의 감정에 한때 불꽃이 있었다는 것을 내용이.


    >


    강한 사람에게 약하고 약한 사람에게는 굳이 이 스토리조차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홍보팀은 광고팀보다는 성적에 영향을 미치는 부서라고 자부하고 있으며, 승수의 존재를 빨리 인정하고 가장 먼저 낮은 자세로 이대혜요.


    >


    고세혁의 오른팔로 그의 형 리더십에 매료되어 오랜 세월 많은 금시초문을 가져왔습니다.


    >


    "챠은・징우 cast, 홍・기쥬은베테랑 투수의 딱 1년에 빛났네요. 하나 9승의. 드림즈는 그해 준우승했어요. 한국 시리즈 7차전 패전 투수가 되고 흘린 눈물은 아직 살아 있습니다. 다음 팀의 성적은 만년 최하위권에서 저조했어요. 그의 성적도 똑같이 하향곡선을 그리기만 했어요. 이듬해에 팔꿈치 부상으로 방출을 걱정하는 선수가 됐대요. 그에게 때론 얼마 남지 않았고 허영심을 버린 지 오래다. 한 이닝이라도 팀이 믿고 맡기는 투수가 되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


    유민호 cast, 최종협 투수의 꿈나무 야구 바보로, 사실 좀 바보죠. 드림스로 선발되는 슈퍼루키들은 고인의 미래를 걱정하며 눈물을 흘렸지만 유민호는 싱글벙글 웃었습니다. 팀이 좋아서가 아니라 계속 야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다고. 하나 60km직구를 던지겠다는 야심을 가지고 치밀한 계획 표를 세웠습니다. 달리기와 유연성 훈련을 거르지 않고 과인이 만든 계획표에 있는 쓰레기 줍기 등 엉뚱하게 하나라도 실천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계획표의 최종 목표 부분을 잡아당겨 보면 할머니의 집을 지어주는 것이 적혀 있습니다.


    >


    이다 동규 cast. 조한선 4번 타자 ​의 동기들 중 가장 마지막에 입단했지만'도리 무즈는이다"동규만 피하면 좋은 "라고 할 만큼 간판 스타가 되었습니다. 우승 욕구도 없이 비운의 스타라는 자신의 이미지에 만족한다고 합니다. 1팀 역사에 남는 기의 도리 무즈의 영구 결번 선수를 꿈꿉니다. "나쁘지 않다"라고 맞지 않았던 강득이를 배출한 이력은 시작이었습니다. 실질적인 서열 1위는 이다동규라는 내용을 듣고 그는 군림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굴러든 돌의 신이다.단장의 승리와 뒤죽박죽이 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


    소용쥬 cast. 챠요프 주전 포수 ​ 탁월한 공격력은 없지만, 수비형 포수 중에는 국내 1~2위를 다투는 핵심 멤버입니다. 느낌이 좋을 때는 화를 내고, 그렇지 않을 때는 사나운 면모가 나타납니다. 너구리 같은 부분도 있고, 더 이상 하고 싶지 않은 인간형이랍니다.


    >


    김동원 주전 내야수, 다른 팀에서 원하는 만큼도 특급도 아니지만 팀에서는 든든한 내야수래요. 내야전 포지션이 소화할 수 있어 정해진 포지션 없이 달리는 유틸리티 플레이어입니다.


    >


    윤 성복 cast. 이・알)감독 ​ 한국에서 단 한 0명만 현직으로 앉을 자리인 야구 감독기에의 공무원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는 베테랑이에요. 하지만 명장으로 인정할 사람도 없는 그냥 노장으로 과인하세요? 하위 팀에서 러브콜을 받을 때마다 거절하지 않고 1, 그게 벌써 다섯번째입니다. 교체 대상의 1호로 꼽히지만, 승수에 힘입어 점차 과일의 위치를 되찾고 과잉해지기 시작합니다. 승수와는 서로 존중하는 모습으로 가장 이상적인 감독과 단장의 조합이라는 평가를 받게 됩니다.


    >


    최용구 cast 손광업 투수코치 이철민과는 한때 원투펀치로 잘 지내며 우정을 돈독히 했지만 요즘은 한 문재를 계기로 심하게 미쳐가고 있습니다.


    >


    이철민 cast, 김민상 수석코치 성복을 잘 보좌하는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사실 그가 물러날 때라는 생각을 갖고 있기 때문에 감정적으로는 그의 퇴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투수코치 최용구와 대립하며 팀 내에서 파벌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


    서호철 타격코치 최용구를 본받으면서도 거의 매일 팀 타격이 투수력에 비해 안정적이라는 점을 자부심으로 내세우고 있다. 수석코치를 보면 인사도 안 하고 감독 앞에서도 막말을 자주 하는 무뢰한이다.


    >


    김정무 cast. 이대영 바이킹스 단장 올해 준우승팀인 바이킹스의 단장으로 우승팀 세이버스를 뛰어넘기 위해 승리와 거래를 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왠지 자꾸 승수에게 당하는 기분이 들어요.


    >


    오사훙 cast. 송 용규페루리콤쥬 단장 ​ 올해 3위 팀의 페르 리콘 성주 단장이지만, 그를 위한 평가는 항상 그 이상입니다. 승리가 제갈공명이라면 방심한 것만으로도 목에 칼을 들이대는 사마 같은 존재라고 나쁘지 않을까.ㅋ


    >


    김영채 cast, 박서진 운동 아나운서는 스포츠계에서 존중받는 언론인이 되고 싶어 하는 그녀는 드림즈의 민감한 문제에 뛰어들어 직간접적인 영향을 주게 된다고 합니다.


    >


    강두기 cast. 하도권 정부 대표 하나 선발급 에이스 드림스의 본거지로 태어나 하나 라운드의 지명을 받아 입단하였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0승을 착실하게 찍어 주는 도리 무즈의 기둥이 되었고. 하지만 강득이에게 라이벌 의식을 가졌던 이다동규와 충돌하면서 결국 트레이드되고 맙니다. 그리하여 새로운 팀인 바이킹스로 정착하여 국내 최고의 투수가 되었습니다. 정직한 노력은 후배들을 존경하게 만들었고 특유의 야성미는 공포를 느끼게 했습니다. 모든 야구인이 우리 팀에 있었으면 하고 꿈꾸는 선수는 언제나 강득이였어요.


    >


    유정인 Cast, 김정화 순수의 전 부인 승수에게 강한 동지이자 존경스러운 여자이자 좋은 아내였다.늘 그렇듯 미안해하던 승수가 더 이상 미안해하지 않고 돌아가고 싶어 할 것이다.​


    >


    백영수 cast. 윤선수의 동상 야구를 하던 통계수로 한때 촉망받을 뻔했던 고교야구 선수라 불의사로 하반신 마비라는 장애를 갖게 됐습니다. 세상이 무너지는 충격 속에서 일찍 빠져나온 것은 혼자 힘으로 지탱하는 오빠가 무너질까봐 두려웠기 때문이란다. 이후 이를 악물고 공부한 덕분에 놀라운 속도로 학습성장을 해 명문대 통계학과를 졸업하게 되고, 다친 뒤에는 처소에서 형의 눈물을 보게 됩니다. 그 기쁨의 눈물은 이제 보험계리사 시험 치기를 바라면서 공부를 더 하려고 했는데 그의 컴퓨터 디스크를 채우고 자신 있는 통계와 숫자는 야구에 관한 것이 더 많았어요. 동상 바보의 면모를 보이는 형에게는 거의 모든 것을 털어놓는 동상이지만 단 하나의 금기가 늘 감정의 한구석에 그 상시를 만들었습니다. 오빠와 함께 야구 스토리를 하고 싶다는 소박한 꿈은 차마 털어놓을 수가 없어요.


    >


    정미숙 cast. 윤복인 세영의 어머니. 하나에 매달리는 세영이에게 푸념과 ジャン sound를 항상 말하지만, 거기까지예요. 응원의 'MA Sound'가 슬며시 드러나 '부다 Sound'가 될까봐 응원 내용도 안 던집니다. 무언가를 꿈꾸는 젊은이들에게는 이상적인 부모이기도 합니다.


    >


    권일도 cast. 전국 황모작은 기업 재성그룹 회장 조카 경민에게는 존경과 외경의 대상이지 경민이가 친아들이었으면 좋겠다고 소견하지만 어쨌든 친아들이 아니어서 마음속의 선을 잘 가지고 있습니다.


    >


    정흥만 Cast, 이규호 전 실금 선수의 순수가 과거 실금단에 소속됐던 시절에 장사 타이틀을 차지했어요. 은퇴 후 승수에게는 램프의 요정 지니 같은 존재이기도 합니다.


    >


    이연우 드림스의 외국인 선수 선발을 위해 승수와 세연이 미국 현지에서 만난 코디네이터로 외국인 선수를 바라보는 특별한 정보력과 식견으로 승수의 힘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


    이 드라마에는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이 야구에 관한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프로 야구 관중이 800만이라는 이 시대에 역동적인 그라운드와 진한 땀 내는 것으로 열광하는 프로 야구 팬의 개인의 취향을 저격하 이이에키입니다. 하지만 선수가 아닌 단장을 비롯한 프런트가 주요인물인데요. 프로 스포츠의 조연인 프런트를 쫓아가지만 사실 그들이 단순한 그림자가 아니라 겨울 시즌의 역시 다른 주인공입니다.이렇게 사무용 같은데 한편으로는 전쟁 같다고 안 좋게 생각하지 않을까요? 패배에 익숙하고 썩어가는 팀을 성장시키는 과정은 결코 익숙하고 아름답지 않은 썩은 것을 도려내기 위해 악랄하고 수렁을 굴리며 추악하고 치열한 싸움을 벌이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프로 스포츠는 은근히 가설적인 면이 있거든요. 꼴찌팀은 그들이 꼴찌라는 것을 전 국민이 알 수 있고.그런 그들이 기죽지 않는 판타지를 꿈꾸며 성장하는 모습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팬들의 눈물마저 스토리가 되어버린 최하위 팀에 새로운 부입니다.한 단장이 특별한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이야기는 어떨까 벌써부터 기대가 되! (웃음)


    >


    >


    >


    >


    >


    >


    >


    >


    >


    >


    개인적으로 야구는 괜찮은데 이렇게 drama에서는 어떻게 표현되는지 궁금하구요! 이번에 본인이 오는 배우분이 전혀 다른 캐릭터로 변신을 하셔서 더 기대했어요. 저에게 남궁민씨는 조규만의 캐릭터가 강렬하고, 오상환씨는 노영토콩님이라서 예기이주 ᄒᄒ 그럼 앞으로 어떤 내용으로 전개될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이상,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줄거리와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조사했어. 유: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