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민 SUMIN 노래 너희무 좋아서 질였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7:52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소의 노래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내가 최근 임 잼 자신도 빠진 수민(울음) 아는 사람이라면 알다시피 지난 8월 하나 0하나 SUMIN언니의 하나의 정규 한집이 자신 왔어요!!두둥!


    감격스럽네...


    >


    웃음 사실은 수민과 검색하면 에키도루의 수민이 나온 1수입니다만, 프라이머리 레드 벨벳, 경, 도끼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은 물론, 싱어송 라이터로 팬들을 많이 보유한 아ー티스토이프니다니다...


    물론 저도 팬이 되었구요. 쿠쿠쿠


    >


    "YOUR HOME"라는 제목으로 유출된 이번 앨범은 총 하루 트럭입니다.수민 특유의 끈적거리면서도 귓가에 퍼지는 음색이 너무 난곡이어서 나쁘지 않았어요!! 네..


    (w수록곡중 하나, 설탕분수는 앨범발매전에 발표되었지만, 하나 도입부부터 뮤직비디오까지요)엄청 대박. 장르는 알앤비 어번이라고 하는데 굳이 어느 한 장르로 구분할 수 없는 다양한 영역을 보여주고 있는 수민! ■"사랑"이라는 주제를 다양한 은유로 표현하고 있습니다만, 가사도 멜로디도 대단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과인온 앨범 타이틀곡 '당신의 집' 노래 비디오다~ 피처링을 맡은 신시하씨도 요즘 굉장히 핫한 분인데, 독특하고 기계적인 사운드라는게 하과의 신시하이다 ᄏᄏᄏ 거짓없이 이런 노래는 숨인언니와 신시하가 만났기에 가능한 곡이죠! 노래비디오도 영상미 가득! 좀 난해하게 느껴지는데 보고 있어. 보면 어느새 빠져들어간다~~ "우리는 꿈보다 더 꿈만같았어.세계는 우리를 위해 나뒹굴고 있는 것처럼 yeah 별들은 우리를 보고 부러워한다.우리의 사랑이 그대에게서 눈부셔서.


    I HATE YOU라는 곡은 라이브로~이 14하나, 이태원, 소프(soap)에서 릴리스 파티를 할 적 움니다(웃음)이 곡을 비누에서 나의 하나 차 sound에서 불렀는데 자주 듣는 곡이기도 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계속 칠 수 있는 곡이죠.~개인적으로 힙합과 R&B라는 장르만을 들어왔던 나에게 수민이는 잔잔한 내용의 한줄기 빛 같은 존재...( ́;ω;`)


    그래서 이건 쿤디판다와 함께 동탁이라는 곡! 가사도 그렇고 그냥 관능적이고 징그럽다라고 생각되는 메시지를 숨겨놓고 (나만 그렇게 느낄까?) sound란 악마인 저만...) 들으면서도 신선하고 재미있는 곡! 치킨 치킨~


    >


    생김새도 매력 넘치는데 뮤직을 들으면 더 빠져들 수밖에 없는 가수 수민!


    U&ME 본인의 BROWN 같은 이전 곡도 너무 좋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니까 꼭 한 번씩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링크 남기기!


    >


    이것은 릴리스 파티에서 찍힌 숨누나의 모습~겨우 숨찬 장난기를 완전히 질요!!~(이게 표준적인 수민체라고 합니다. 후후)


    >


    마지막으로 언니와 찍은 사진도 한장! 옆에는 내가 좋아하는 DJ도 ᄒᄒ 언제 찍혔는지 몰랐는데 찍힌 sound..


    어쨌든, 수민 정규 YOUR HOME 대박~ 음악의 폭을 넓히면서도 귀호강 준비가 되었다면, 지금 바로 들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