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끼몹 인생 첫 펭귄 덕질중 - EBS 펭수 얘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6:37

    >


    최근 위와 같은 형태의 펭귄(와 그 영상)에 빠져서, 다소 다음날, 아니 항상 그랬던 것처럼 휴일이기도 하고, 덕질 포스팅 하나 쓰러져 왔습니다. 근데 오랜만에 국산캐릭터에 끌려서 포스팅하정부도 남겨두고 싶었습니다. 진짜...뭐부터 스토리하지? 일단 펭귄 소개부터.이름은 펜스.자이언트펜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브다. 소속은 EBS. 네, 그 교육방송입니다.​


    눈에 흰자 부분도 많고 키도 2개 0cm에서 이것 저것 첫인상이 무서운 것도 있는 펭귄은 아니지만 도저히 EBS소속이라고는 상상되지 않는 선 넘도우리프료크(…)와 뜻밖의 다재 다능함 etc이 매력인 자이언트 펭귄입니다.인트로는 이 정도로 하고, 여기에는 제가 재미있게 본 펜 TV의 영상을 기록해 둡니다. ペン펜★


    우선, 펜스가 본격적으로 유명해진 계기!E6대 영상입니다. 위 링크는 그 시작인 1부."내가 처음 본 영상은 아니지만, 펜스를 안 것은 이 EBS어린이 달러 육상 대회에서 본인으로부터 온 다양한 동영상 때문이였습니다. 되게 기묘하게 생긴 펭귄지만 자막과 행동이 웃겨서(...)영상 보면 알지만 펜스만 아니라 94년에 입사한 대선배 토우크탁이.와서 푸른 색깔만 고집하 봉게멩. 세상 치에타라소스이ー토한 차 장 형 ㅠㅠㅠ 등 다른 캐릭터의 개성의 표출(이라고 쓰고 컨셉 놀이)은 하나도 없어요(웃음) 특히 뚝딱이는 소위 말하는 연대력을 제대로 보여주면서 화제가 됐는지...


    왜 그렇게 주체가 됐는지 뒷이야기도 있었어요. 정말 그렇게 이 섬. 1은 그렇지 않고 보여도 이에키이 좀... 상당히... 아쉽죠? 감정속에 친구한명정도 있었던 분이라면 이 영상의 이야기에 공감할 것 같습니다. 오우 EBS는 지금 어른의 감정도 헤아리려 하는가.​


    요건 참고용으로 자이언트펜 TV연출을 맡은 EBS이슬예 본인 PD씨가 쓴 E6대 탄생 비화의 내용이다. 사실 이것만 봐도 펜스 채널 자체가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아기 취급하지 않는다' 방송, 저도 좋은 것 같아요 요즘 함께 언론에 노출되는 세상에서 아이들은 아무것도 모른다고 말할 수 없잖아요. 본인이 먼저 썼던 친구들도 여기저기 많이 봐서 아는데... 그렇기 때문에 교육도 거기에 맞게 바뀌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PD님이 쓰신 취지에 공감을 많이 했어요


    다시 재밌게 봤던 동영상 이야기로 돌아가.제가 제일 좋은 펜스 영상입니다 ᄒᄒᄒ 짧아서 위로받고 ペン펜이랑.펜스는 공식 설정상의 특기 요들송입니다. 좋은 느낌의 뮤직? 요들입니다. 아내소음은 개그성의 특기라고 생각했어요. 첫 번째 구절만이라도 정신이 아득했어요. 근데 진짜 잘해요. 장난이 아니라 진짜. 잘해요. 저 여리에 접히는 부분을 들어주세요. 진짜 얘네 펭귄이야이곳의끝과사람의박수갈채웃음소리도작게들려오는"엄마펭귄!!!"소리도따뜻한영상입니다. 초분도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자주 보거나 듣거나 합니다. :3


    본방영상에서 펜스가 홍대에서 버스킹을 하는 에피소드가 있는데 거기서 미방영 분량입니다. 본격적인 댄스 배틀은 59초 즈 sound에서. 이거는 댄스배틀 때 bgm이 나쁘지 않아서 외우게 됐네요 ᄒᄒᄒ 부금개에요 언더테일의 OST 리믹스라는 (댓글 중에 어떤 분이) 그것도 그렇고, 이걸 보고 펜스 춤 실력이 특별하다는 걸 알게 됐어요. 발재주를 보세요. 갑자기 펜스가 끼어든 건 대본이라고 해도 거기에 맞춰서 프리스타일로 거기까지 할 정도면 수준이 아닌 것 같은데?자이언트펜TV 소개까지 해주신 댄서 곰돌이 채널은 이쪽입니다:


    이분은 주된 활동 영역은 안본 페이지 같고, YouTube의 공연 영상은 다른 채널에서 올린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펜스 영상을 보다가 너무 유연해서 좀 찾아봤어요 uᄉu 외에도 펜스는 이 말년이나 다른 유명한 유튜버들과도 콜라보했고 본인이 함께 출연한 전력이 있으니 관심이 있으면 펜스 채널을 한번 찾아보세요. uᄉu


    자이언트펜 tv의 오프닝은 랩입니다초기 영상에는 오프닝이 들어있는데 내 안에는 오프닝을 굳이 넣지 않아도 충분한지(?) 보기가 힘들었어요. 다행히 오프닝은 이렇게 또 다른 영상이 있어요 XD 아내의 소리를 들었을 땐 흔히 래퍼가 불렀을 줄 알았는데 들어보니 이건 펜스가 직접 부른 거였어요. 초기에 노크소리를 내서인지 펜스보다는 배우 쪽의 본래 목소리에 더 가까웠기 때문에 그렇게 들렸나 봐요.​


    이건 오프닝을 개사한 '만점왕' 교재의 홍보 랩 같은 건데, 이것도 그냥 펜스 목소리예요. 오프닝 원곡은 OH음악이 좋네-라면 만점왕 버전은 오펜수의 발소리 챠리챠리네- 아무튼 오프닝이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듣게 되더라구요. 너희가 짧아서 아쉽습니다. 풀버전 익스텐디드 버전 이런게 없을까 하고 나쁘지 않아요. 흐흐흐흐흐 가사도 들어보면 자기 홍보뿐 아니라 키가 커서 남극에서 혼자였다 이런 설정도 있어요. 펜스는 큰 키와 눈을 뜬 형태... 그래서 남극에서 다른 펭귄들로부터 따돌림을 받아온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


    고로상을 다 같이 생각해봐요! 빙수로 만들어라!! 먹기!! 영상에서는 왕따를 생각해서 굉장히 본인에게 화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위에 영상도 보니까 힐링이 많이 되는 영상입니다 추천합니다(:38 8)도 다른 시청 포인트는 생각을 보낸 사람이 아이들만은 아니라는 사실(!)


    펜스의 설정을 조금 더 알 수 있는 펜스의 EBS 오디션 영상. 제가 설정 덕후라서 이런 것도 재밌거든요. 사실 펜스가 하면 다 재밌어요. 진심입니다. 이 귀중한 영상에서는 펜스의 출신지 펜스가 어떻게 EBS에 오게 되었는지, 펜스의 특기요충, 그래서 펜스와 매니저님의 운명적인 www만 본인대, 어떻게 이루어졌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그러고 보니 매니저님은 조연출 디렉터님이시는데 (자이언트 펜 TV 제작 중에 승진하신 것 같아요) 연기답게 연기가 아닌 것 같은 반응이 사실적이고 펜스와 호흡이 잘 맞았어요. 그래서 PD가 되더라도 화면이 화면에 나올 거예요. 오빠 파이팅!


    펜스는 이걸 부르고 춤추고 랩만 하는 게 아니에요.이런 에피소드들도 있고요. 소방관 직업체험 개인적으로 이 영상에서 제1 좋아하는 부분은 4분 50초에서 자신과 인공 호흡 관련 내용이지만, 인공 호흡 같은 사람을 살리는 것을 가지고 장난치면 된다는 예상과 심폐 소생술 시행시, 구조자의 안전을 위해서 더 이상 인공 호흡을 하지 않고 CPR에서 처치한다는 말이 자신 오프 라이다. 저도 안전 사건으로 인공호흡을 하지 않게 된 것은 몰랐는데, 펜스 덕분에 배우게 되었습니다. 이것이야 네용로 진정한 1평생 교육 채널 EBS... 이렇게 소방사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느끼는데 소방사에는 정말 수고하십니다. 위의 영상만 2회 자신의 섭취를 먹고 출동했습니다. 펜스의 절망적인 표정은 덤.


    요건펜스가 아이들을 대하는 모습에서 온기가 넘치고 나쁘지 않은 영상입니다. 흑흑.7분 39초를 보면 상을 받을 나쁘지 않으며 눈물을 흘리고 있는 아이가 나쁘지 않지만, 다른 아이들은 상을 받는데 나쁘지 않아는 받지 못하는 것 같아서 그랬다 아이를 안아 주고 이미 울펜스를 보고정말 타스프더라구요... 결과적으로 이 대회에서는 참가자 전원이 상을 받았습니다. 그 밖에도, E육대 직캠 같은 걸 보면, 펜스가 아이들과 잘 놀아주는 것이 보여서, 매우 마음이 편합니다. 요즘 나쁘지 않은 적은 친구들을 보면서 이렇게 화기애애한 적이 있었던가. 오오 EBS 오오.


    재미있는 영상이 많은데 포스팅이 길어질 것 같고, 마지막으로 내가 아주 나쁘지는 않다는 펜스 영상.펜스가 직원들에게 힐링을 선물하는 이야기예요. 펜스돌발기획,그것에 휩쓸려버린제작진,나만이아닌리액션,거기에강한펜스의미친드립력,보고있으면왠지치않는기분,아,편안하다,본인도펭귄날개마사지를받고싶다,그런영상입니다.뭐래 ​ 제가 선택 영상 포인트는 3분 38초의 마사지 팩 도포 비트 박스, 4분 6초가 문제의 안녕할께용?+4분 18초로 좀 풀 로봇 원은 펜스 본체 목소릭. 5분 22초에서 폭발한 위플 랏시ー도람비토우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분 2초의 의미 불명, 최면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분 25초의 땅 서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내가 이 영상을 몇번이나 보는거지.. 피부 관리를 받고 싶어지네요.


    >


    진짜 위에 에피소드는 이 동영상이 저한테 온 영상이기도 한 것 같아요. 하하 하하~4분 한 8초의 그 부분에서 보면 일방 바로 자신 오프 라다 ᄏᄏᄏ


    >


    이 남극 출신의 펭귄 유튜브가 소음을 알았다면 자이언트 펜TV 유튜브 채널에 가서 구독과 괜찮습니다. 그럼 저는 역시 펜스 오프닝 들으면서 과제하러... uᄉu


    >


    네이버에 펜스를 검색하면 한 화면에 떠서 그런지 이 글을 쓰는 소견보다 많은 분이... 정스토리는 많은 분들이 보셨어요. 제 블로그에서는 하나 조회수가 높은 문장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 _)모쪼록 이 글이 여러분의 펜덕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팬덕 댓글 가끔 하러 와요 ペン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