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영애기 나쁘지않아이 BTS 딸 승빈 뷔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5:51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 연예TV 한밤'에서는 격이 다른 미모의 소유자 이영애기가 출연해 화제가 됐습니다.이날 이영애기는 특별한 동안 미모를 자랑했습니다.청룡영화제 시상자로서 자신이 찾았던 당시 얼굴 대상이라는 누리꾼의 반응에 대해 들었다. 내가 아무래도 오랜만에 자기가 와서 봐주신 것 같아. 그런 스토리를 제작해 주신 분들은 많은 복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며 고마움을 표시했다.미모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 이영애기는 "나름대로 유지하는 것은 자연스러워 보이며 자외선을 피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자주 쓴다"고 했다.


    >


    이영애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화제가 됐는데요. 그녀는 잉스타를 이용하는 데 어색한다"1회에 8개를 한꺼번에 올리고 모두 혼란스러웠다. 잠시 걱정하고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특히 BTS와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된 것에 대해 이영애는 "내가 홍콩에서 시상식에 참석했는데 BTS와 찍은 사진을 자랑하고 싶었다. 나도 아미고 딸 승빈이도 아미다 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없고 다들 나쁘진 않아요. 딸은 뷔를 나쁘지 않아요. 아니오. 사실 다 나쁘지 않습니다"라고 예상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앞으로 어떤 연기를 하고 싶으냐는 질문에 이영아는 세월이 흐른 뒤 봄날의 행방을 하고 싶다. 당시와 다른 생각과 다른 것 아니냐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를 높였습니다.​의 이영 아이 자신은 7나이이고 두 하나뇨 중 막내로 합니다. 위로 오빠가 두 명이라면서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