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수지섭외 박소라섭외 비용문의 귀여운 재간둥이 개그우먼 행사 MC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4:07

    안녕, 귀여운 김지혜다.


    요즘은 개그우먼들이 정말 큰 활약을 보이고 있는 것 같아요! 박봉인래 본인 장도영, 안영미 같은 개그맨들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고, 또 이번 연속극에 연예대상 등으로 상도 수상하면서 방송계에서 개그맨들의 입지가 더욱 넓어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


    사실 지금까지는 개그우먼보다 개그맨들이 개그계를 독점하고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


    개그우먼 중에서 지위를 보이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하지만 기이적인 개그우먼들의 활약 때문인지 개그우먼들이 빛나고 있거든요~ 저는 그 중에서도 개그우먼 이수지, 박소라가 정말 멋있다고 생각해요! 방금 이름을 알리고 있는 개그우먼이라서 더 안좋다고 신이예요!


    >


    항상 그랬던 것처럼 개그맨 이수지섭 외 박소라섭 외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개그맨 이수지, 박서라는 이벤트의 MC로도 맹활약중입니다.너무 순간적인 대처 능력이 좋은 편이어서 예능 프로그램에 가끔 출연하는 모습을 보고도 못과가 아니라 정말 재미있다, 귀엽다는 견해를 갖게 해줍니다! 그럼 개그우먼 이수지섭과 박소라섭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


    개그맨 이수지는 요즘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개그맨이다! 사실 뚱뚱한 개그맨은 맛난 놈들로 민경 장군으로 활약하고 있는 김민경이 캐릭터를 꽉 잡고 있었기 때문에 더 이상의 캐릭터가 흥겨워지지 않고 있어요.


    >


    이·수지는 그런 캐릭터보다, 저의 특기를 많이 살리는 것입니다. 코미디언 이·수지는 사람의 특징을 잡는 게 아주 잘하는 편입니다!이것을 이용한 개그도 정예기 1개였어요!특히 저는 황해이라는 고 너를 통해서 개그맨의 의자 느낌을 자주 보게 된 것 같습니다


    >


    이름만 듣고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개그코그 대황해에서 조선족 보이스피싱인 상후완을 연기했어요!


    연기력이 거짓인 편이어서 그 프로그램에서 아주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어요.


    >


    실은 개그콘서트라는 프로그램이 서서히 이전의 명성을 잃어간 찰나인에게 이수지 황해를 통해 다시금 사람들에게 사랑받게 되었다고 생각해요!


    >


    이수지 같은 경우 20일 4년에 KBS연예 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해도 20일 5년에는 코미디 우수상, 20일 6년에는 코미디 부분 최우수 상을 수상하는 등, 불변하는 상승세를 보이기도 했어요!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 출연하기도 해 탁월한 연기력을 보이기도 했죠.


    >


    이수지는 유기견을 입양해 키우기로 유명한 개그맨이에요! 공원의 공중 옷 사이에 패키지 니즈종인 강아지가 버려진 것을 보고 감정이 나빠서 데려와서 기른답니다!


    >


    마음도 거짓없이 예쁜 개그우먼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해피투더 자신의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순발력이 좋은 데다가, 사랑스러운 면이 있어서 최근 인기있는 개그우먼 같습니다.


    >


    그런가 하면 개그 우먼의 박·소라의 활약도 그냥 지나갈 수는 없어요!요즘 악마, 많은 개그 우먼으로 불리는 박소라는 20쵸쯔쵸쯔뇨은 KBS공채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


    키도 큰 데다 깔끔한 이목구비와 좋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개그맨이기도 합니다.


    >


    20의 하나 한살부터 꾸준히 다양한 개그 프로에 출연하면서 좋은 모습을 뽐내고 있는데요!조 썰매 타기에는 선배 코당싱에 단역으로 많이 출연을 하고 20하나 5뇨은쥬의 소리에서는 대장부의 캐릭터를 잘 잡은 것인지 진상인 생각의 역할을 많이 수행하는 것 같아요!


    >


    박소라, 또 개그맨 이수지랑 똑같이 코미디 부문에서 상을 받은 경력이 있어요!


    20개 4년에는 KBS연예 대상 코미디 부문 최우수 코너 히상을 20하나 8년에는 KBS연예 대상 코미디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2가지 나이로 데뷔를 했기 때문에 너무 일찍 데뷔를 했다고 할 수 있나요.


    >


    원래 개그에 욕심이 많았대요! 그래서인지 개그우먼으로 어느정도 활동한 경력이 있는데 계속 개그프로그램에 출연해서 활약하고 있어요!


    시간이 많아서 나쁘지 않으면 개그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들지만 상당히 소견이 있네요.


    >


    갸그우ー망팍소다는 전통적 미인 상이라는 이 이야기를 은밀하게 많이 듣고 있습니다!정확히 개그맨들이 전체적으로 약 간의 외모가 개성이 있는 분, 어떻게 보면 평범하고 점잖은 편인 개그맨 박소라가 주목을 받는 게 그런 이유 1수도 있다는 소견이 들더라고요~


    >


    사실 지금까지는 외모를 이용한 개그 자신의 개그를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았기 때문에 대한민국식 개그에 질렸다는 내용을 하시는 분이 정말 많았는데, 이렇게 연기력이 뛰어난 개그맨들이 자주 등장하면서 그런 원초적인 느낌만 살린 것도 적어진 것 같아요.


    >


    지금까지 개그맨 이수지섭 외와 박소라섭 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굉장히 핫한 개그우먼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이벤트로 러브콜도 굉장히 많이 보내고 있습니다!


    >


    그래서인지 요즘 여기저기서 많이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행사 진행 능력도 뛰어난 개그맨 이수지, 박소라, 모두 꾸준히 행사 MC를 맡으면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고롱 개그맨 이수지섭 외 박소라섭 외를 원하는 분은 YM엔터테인먼트에 연락해 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